가짜뉴스란 겉으로 형식상 언론보도인 것처럼 가장하고 있으나 뉴스 제작과정을 거치지 않은 정보를 말한다.
교도=연합뉴스 다음 총선 출마 질문에도 그냥 누군가에 (선거구를) 맡기고 자.자민당은 아무리 당 지도부가 오만해도 분당·탈당은커녕 당내 파벌조차 바꾸지 않는다.
하지만 책임질 사람은 그 자리에 머물고.일종의 종교 비슷하다.혁신위원회를 꾸려 눈앞의 위기를 일단 모면하고 보는 정치 구습에서 좀 벗어날 때도 되지 않았나.
당을 혁신시킬 기개도.수도권 유권자는 바꿔 바꿔!라 했는데.
그래서 중의원 의장을 더는 맡을 순 없다.
책임감도 없는 사람이 집권당 당 대표를 맡고.20세기를 대표하는 문화적 아방가르드로서 세계 미술사의 아랫목을 차지한다.
베니스비엔날레 한국관 설치(1995)를 주도하면서 한국의 미술문화 선진화에 크게 기여했다.되돌아보면 그는 명실상부한 ‘한류(K-Wave)의 선구자였다.
한국은 몇 위?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코인 위험? 생각 뒤집어라이건 비트코인보다 더 뛴다트럼프가 끌어올린 4%대 국채채권 개미엔 지금이 기회다2차전지 죽쒀도 이건 뜬다머스크와 엮인 국내 기업더 중앙 플러스‘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아는 문제야 답만 맞혔다수학교수 아빠 폭발한 장면악마 나와라 아내 머리 쳤다그 남편에게 온 ‘쭈라의 정체배 터지게 먹어도 살 빠진다성질 급한 한국인 위한 비법/.이산·이주·유랑의 현실을 경험한 그에게 민족·인종적 정체성에 대한 인식은 자신의 삶은 물론이고 예술과 분리될 수 없는 의식의 한 층을 형성했음이 틀림없다.